대구NCS학원 대구인적성학원 ◈수강생 인터뷰 144탄◈ 한국환경공단 최종합격 축하드립니다! >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
  • 수강후기홈 > 수강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NCS 인적성 | 대구NCS학원 대구인적성학원 ◈수강생 인터뷰 144탄◈ 한국환경공단 최종합격 축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MELPARK 작성일20-03-17 09:48 조회5,340회 댓글0건

본문

41f1431f2bac15ee2e216da210e607ea_1584406

 

 

▣ 간단하게 본인의 스펙?

 

지방대학교

 

토목기사 자격증

 

한국사 1

 

 

 

필기 합격한 회사는?

 

한국환경공단 서류합격 필기합격 면접합격 최종합격

 

 

 

공부 방법을 공유해주신다면?

 

수업을 듣기 전에는 책을 사서 독학을 하니까 내가 제대로 된 방법으로 공부를 하고 있는지 알 수 없고 제 실력도 알 수 없더라구요,

 

처음에 수강을 하게 된 것은 박윤 선생님 NCS 수업이 수강후기가 많아서 듣게 되었고 공부 방향을 잡고 싶었는데, 수업을 들으면서 방향이 잡혔고 선생님께서 수업 해주시는 그대로만 따라갔더니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수업에서 알려주시는 대로만 따라가면 될 것 같습니다.

 

문제해결능력수리능력에서 사고력 기르는 법과 문제 풀이법을 특히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NCS 공부는 제가 선생님 수업을 듣고 기본적으로 영역별로 푸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고 배운 방법들을 토대로 연습을 하면서 다 맞추는 것에 기준을 맞추기 보다는 빨리 아는 것을 다 풀 수 있도록 평소에 연습했습니다.

 

 

 

본인에게 가장 취약한 영역은 어떤 영역이었으며, 어떻게 극복 하셨나요?

 

수업에서 버릴 문제를 보는 시각을 배웠고 평상시에 공부를 할 때에는 사고력을 기르기 위해 어려운 문제도 풀고 리뷰하였고, 실제 시험에서는 풀 수 있는지 판단 하에 시간을 조절하며 풀지 말지 결정하였습니다.

 

이런 식으로 공부를 하다 보니 시간을 재서 모의고사를 볼 때 마다 정답률 올라가는 걸 느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모의고사 문제 풀이도 많이 했지만 선생님 자체 교재 위주계속 여러 번 반복하면서 복습 위주로 공부했더니 더 많이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취업과정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멘탈입니다.

 

처음에 준비하면 누구나 성적이 잘 안 오르고 문제 풀이 실력도 늘지 않는 게 당연하기 때문에 그것을 꾸준히 참고 극복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면접 준비는 어떻게 하셨나요?

 

학원에서 박윤 선생님께 면접컨설팅을 받았습니다.

 

인성면접 PT면접을 대비하여 선생님 앞에서 시뮬레이션을 해보고 실제 면접에서 어떻게 하면 되는지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취준을 하시는 분들께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포기하지 않고 계속 준비하시면 언젠가는 길이 열릴 것입니다!

 

 

 

#대구NCS #대구NCS학원 #박윤NCS #멜팍어학원 #멜팍박윤

#대구취준 #대구공기업 #대구공기업학원 #대구취업학원 #한국환경공단최종합격  

 

회사명 멜팍학원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1길 25, 4층(동성로3가) 사업자 등록번호 782-90-00044 대표 최보영 전화 053-423-1161 팩스 053-431-05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5-대구중구-3989호 Copyright © 2015 멜팍학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