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기업학원 대구인적성학원 ◈수강생 인터뷰 58탄◈ 한국철도공사 최종합격 축하드립니다! >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
  • 수강후기홈 > 수강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NCS 인적성 | 대구공기업학원 대구인적성학원 ◈수강생 인터뷰 58탄◈ 한국철도공사 최종합격 축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MELPARK 작성일19-04-12 20:14 조회2,325회 댓글0건

본문

 

 


멜팍어학원 취업 합격

 

 

수강생 리얼 인터뷰

 

 

 


 

76828db02f1ab9059b5d86b08176994b_1559122 

 

 

 

"축하 드립니다~!"

 

 

 

멜팍어학원은 여러분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간단하게 본인의 스펙? (학교,전공,자격증 등)

 

영남대학교 기계공학부

 

일반기계기사 자격증

 

멜팍 토스 6

 

한국사1

 

 

 

시험 본 회사는?

 

현대자동차 서류합격 필기합격

 

LG화학 서류합격 필기합격

 

한국철도공사 서류합격 필기합격 -  면접합격 - 최종합격

 

 

 

수업을 듣기 전과 후에 달라진 점이 있다면?

 

저는 올해 1월에 NCS인적성을 수강하였어요. 먼저 수업을 들은 친구가 멜팍어학원 NCS수업이 좋다고 해서 듣게 되었어요.

 

수업을 듣기 전에는 혼자서 독학으로 시험전에 책한권을 바짝 풀어보고 시험장에 갔었어요.

 

수업을 듣고나서는 NCS의 틀이 짜여져 있어서 선생님 수업에 따라 체계적으로 따라 갈 수 있었고 영역별로 잘 정리된 선생님 자체 교재를 5회독 정도는 한 것 같습니다. 수업 듣기 전에는 공기업시험을 쳤을 때 모두 떨어졌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상반기 첫시험에서 NCS를 처음으로 합격하였습니다.

 

 

 

준비 과정은 어땠나요?

 

3주정도 매일 3시간씩 스터디를 하였습니다.

 

코레일 관련 시중에 있는 모의고사는 전부 풀어봤습니다. 코레일과 수자원 공사를 섞어서 풀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코레일에 훨씬 집중했던 것 같아요.

 

수업 끝난 후에 매주 치는 모의고사가 있는데 스터디에서 무조건 복습했습니다.

 

 

 

선생님께서 코레일 합격자들을 모아서 진행해주신 그룹스터디, 모의면접 (1분자기소개,상황면접, 경험면접) , 실무자와의 면담 등 너무 도움이 됐습니다. 지원 직무도 선생님께서 추천해주셔서 지원했는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NCS는 어떤 책으로 준비하셨나요?

 

박윤선생님 자체교재를 기본서로 삼고 5회독 하였고,

 

 

 

스터디에서 따로 자료해석책을 찾아서 풀었고, 추리부분은 000, 자료해석은 000에서 수리책 , 그리고 기업별 봉투모의고사를 참고하였습니다.

 

 

 

 

 

나만의 효과적인 공부방법이 있다면?

 

저는 수리를 못하는편은 아니었습니다. 선생님 책의 수리문제들은 문제만 보면 바로 공식이 생각날 정도로 공부를 했고 실제 시험에서 비슷한 유형을 만나기도 했습니다.

 

자료해석에서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스킬을 적용해서 풀려고 했고 리뷰할 때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시킬수있는 방법을 연구해서 개선하려고 했습니다.

 

선생님께서 강의시간에서 알려주신 선지전략으로 시험을 치려고 했는데 효과가 있었던 것 같아요.

 

 

 

저는 언어영역이 약해서 거의 포기를 한 상태였고, 항상 수리나 추리에 비해 점수가 낮게 나왔습니다. 그런데, 이번 시험에서는 기출 경향을 철저히 분석하고 갔더니 문법이 눈에 잘 들어왔습니다.

 

 

 

코레일 준비 팁을 알려주신다면?

 

필기는 시간싸움이기 때문에 어떤 영역부터 풀지 전략을 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지문이 너무 길거나 조건이 까다로운 문제는 나중에 푼다는 생각으로 시험을 풀었습니다.

 

 

 

취준하면서 컨디션을 잘 유지하는 방법?

 

잘 먹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먹는데 돈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선생님께서도 수업에서 알려주시듯이 두뇌 활성에 좋은 비타민과 루테인을 먹으면서 항상 컨디션을 유지해왔습니다.

 

 

 

무리하지 않고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체력리듬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하루에 딱 모의고사 2회차 풀고&리뷰 하였습니다. 더 이상 하면 머리가 멍해서 역효과더라구요.

 

 

 

 

 

 

 

 

 

#대구ncs인적성 , #대구ncs , #대구인적성 , #멜팍어학원 , #박윤인적성 ,

#박윤ncs , #대구ncs학원, #대구인적성학원 , #대구ncs인적성학원

 

 

 

회사명 멜팍학원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1길 25, 4층(동성로3가) 사업자 등록번호 782-90-00044 대표 최보영 전화 053-423-1161 팩스 053-431-05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5-대구중구-3989호 Copyright © 2015 멜팍학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