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기업학원 대구인적성학원 ◈수강생 인터뷰 57탄◈ 한국철도공사 최종합격 축하드립니다! >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
  • 수강후기홈 > 수강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NCS 인적성 | 대구공기업학원 대구인적성학원 ◈수강생 인터뷰 57탄◈ 한국철도공사 최종합격 축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MELPARK 작성일19-04-12 20:13 조회4,330회 댓글0건

본문

 


멜팍어학원 취업 합격

 

 

수강생 리얼 인터뷰

 

 

 

 

76828db02f1ab9059b5d86b08176994b_1559122
 

 

 

 

"축하 드립니다~!"

 

 

 

멜팍어학원은 여러분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간단하게 본인의 스펙? (학교,전공,자격증 등)

 

영남대학교 건설시스템공학과

 

토목기사 자격증

 

토익600

 

 

 

시험 본 회사는?

 

농어촌공사, LH주택공사 필기시험 응시

 

한국철도공사 서류합격 필기 합격 면접합격 - 최종합격

 

 

 

이번에 코레일 스터디 조원 모두 최종합격 했다고 들었는데요?

 

네 맞습니다. 이번에 학원에서 선생님께서 코레일 전략 그룹스터디를 만들어주셨는데 다같이 모여서 시뮬레이션을 하다보니 말실수를 하지 않도록 반복적으로 트레이닝을 할 수 있었고, 그 부분에서 면접 실력이 매우 향상된 것 같습니다.

 

처음에 준비할때는 말실수도 많이 하고 엄청 떨리더라구요.

 

계속 반복해서 준비하다 보니 면접 3일전에 조원들 앞에서는 떨지않게 되더라구요, 조원 분들이 좋은 아이디어를 계속 내주셔서 도움을 받았고, 본인의 직렬이 아니더라도 서로의 상황 면접에 대해서 의견을 나누다 보니 더더욱 논리적인 어법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런 과정으로 준비를 하였더니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떨지 않고 준비해간 모든 말을 할 수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여섯 명 전원이 최종합격을 해서 눈치 보지않고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준비 과정은 어땠나요?

 

저는 2월에 학원을 와서 수업을 들었는데 그 전에 1년정도 개인적으로 외부스터디를 통해서 준비를 했었습니다.

 

어떤 공부인지도 알고 대략적인 스킬들을 알고 있었는데 마지막에 선생님께 찾아와서 정리가 안된 것들을 체계를 잡을 수 있게 해주신 것 같습니다.

 

 

 

시험치기 전에 선지 전략을 알려 주시는데 그 전략을 통해서 모의고사를 반복해서 쳐보고 준비했더니 갑자기 실력이 상승하면서 합격권에 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학원을 조금 더 빨리 왔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라는 생각도 했습니다.

 

 

 

그래서 외부에서 공부를 먼저 해본 입장에서 말씀드린다면, 처음 공부하시는 분들은 기본기를 잡기 위해 학원에서 꼭 시작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NCS어떤책으로 준비하셨나요?

 

저는 000 책으로 언어에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매일 세 문항 씩 비문학 문제를 풀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꾸준히 문제를 풀 수 있었습니다.

 

자료 해석도 꾸준히 하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자료 해석의 경우에는 학원에서 책과 자료를 통해 꾸준히 준비했습니다.

 

기업별 봉투모의고사를 계속 푸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시험을 치러 가기 전에는 해당기업의 봉투모의고사를 꼭 풀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나만의 효과적인 공부방법이 있다면?

 

저는 스터디가 꼭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NCS는 특히 스터디가 있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풀어보는 것, 의견을 공유하는 것이 필수인 것 같아요.

 

혼자 생각했던 문제풀이법에 대해 검증도 되고 효과적으로 학습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슬럼프를 이기는 방법

 

좋아하는 것 한가지는 꼭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사실 작년에 필기를 다 떨어지고 포기하려고 했었거든요, 그 때 주변의 응원도 받았고 제가 좋아하는 것을 하면서 힘을 내서 다시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공부는 체력 싸움이라고 생각해서 적당한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시험 전 팁을 알려주신다면?

 

시험을 4일 앞두고 기업 모의고사 3회를 하루에 한번씩 풀면서 리뷰를 했습니다. 실제 시험에서는 너무 많이 알고 있는 것 도 크게 도움이 안될 수 있어서 마지막에는 버리는 연습을 하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 배운 선지전략을 나름대로의 규칙을 적용해서 풀었는데 이번 시험에서 효과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취준을 하시는 분들께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포기하지않고 붙잡고 있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합격하기 전에는 주변에서 이런저런 유혹과 고민이 많이 될텐데 결국 합격을 하면 마냥 축하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자신을 믿고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준비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갓윤 선생님을 믿고 가세요!

 

 

 

#대구ncs인적성 , #대구ncs , #대구인적성 , #멜팍어학원 , #박윤인적성 ,

#박윤ncs , #대구ncs학원, #대구인적성학원 , #대구ncs인적성학원

 

 

 

회사명 멜팍학원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1길 25, 4층(동성로3가) 사업자 등록번호 782-90-00044 대표 최보영 전화 053-423-1161 팩스 053-431-05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5-대구중구-3989호 Copyright © 2015 멜팍학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