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기업학원 대구인적성학원 ◈수강생 인터뷰 55탄◈ 한국철도공사 최종합격 축하드립니다! >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
  • 수강후기홈 > 수강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NCS 인적성 | 대구공기업학원 대구인적성학원 ◈수강생 인터뷰 55탄◈ 한국철도공사 최종합격 축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MELPARK 작성일19-04-12 20:11 조회2,172회 댓글0건

본문

 


멜팍어학원 취업 합격

 

 

수강생 리얼 인터뷰

 

 

76828db02f1ab9059b5d86b08176994b_1559122 


 

 

 

 

 

"축하 드립니다~!"

 

 

 

멜팍어학원은 여러분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간단하게 본인의 스펙? (학교,전공,자격증 등)

 

경북대학교 토목공학과

 

토목기사자격증

 

한국사1

 

멜팍토스 6

 

 

 

시험 본 회사는?

 

한국철도공사 서류합격 필기합격 면접합격 최종합격

 

 

 

 

 

처음부터 코레일를 목표로 준비하셨나요?

 

저는 취업을 목표로 공기업, 사기업 모두 준비하였습니다.

 

코레일이 전공 시험이 없으니까 다른데 보다 NCS 준비를 좀 더 집중적으로 했습니다.

 

 

 

 

 

NCS어떤책으로 준비하셨나요?

 

학원에서 수강할 때 기본을 다지고 이후에 스터디에서 봉투모의고사와 시중에 있는 문제집을 모두 풀었습니다.

 

봉투모의고사 위주로 스터디를 하였는데 각 영역별로 풀면서 부족한 영역이 있으면 그 영역만 있는 문제집을 따로 구매해서 풀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자료해석이 조금 부족한 면이 있었는데 000를 풀고 도움을 받았습니다.

 

 

 

나만의 효과적인 공부방법이 있다면?

 

스터디를 할 때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스터디를 하면서 문제를 풀고 풀이법을 공유하는 것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터디를 하면 강제성이 없어서 하루 정도 쉬고 싶은 마음이 생길 텐데 그룹으로 스터디를 하니 꾸준히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혼자서 공부할 때에는 새로운 문제를 풀기보다는 틀린 문제 위주로 풀어봤습니다.

 

틀린 문제를 다시 여러 번 풀어보고 반복해서 틀리지 않도록 확실히 대비하였습니다.

 

 

 

슬럼프를 이기는 방법

 

저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동전노래방을 가서 노래를 부르거나 친구들을 만나서 술 한잔 하면서 풀었습니다.

 

한달에 한번 정도는 이렇게 리프레쉬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랫동안 취준을 하다 보면 친구들 만나는 것을 꺼리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오히려 그럴 때 더더욱 친구를 만나는 것이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취준을 하시는 분들께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포기하지 않는다면 합격할 수 있으니 포기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대구ncs인적성 , #대구ncs , #대구인적성 , #멜팍어학원 , #박윤인적성 ,

#박윤ncs , #대구ncs학원, #대구인적성학원 , #대구ncs인적성학원

 

 

 

회사명 멜팍학원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1길 25, 4층(동성로3가) 사업자 등록번호 782-90-00044 대표 최보영 전화 053-423-1161 팩스 053-431-05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5-대구중구-3989호 Copyright © 2015 멜팍학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