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기업학원 대구인적성학원 ◈수강생 인터뷰 49탄◈ 코레일네트윅스 최종합격 축하드립니다! >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
  • 수강후기홈 > 수강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NCS 인적성 | 대구공기업학원 대구인적성학원 ◈수강생 인터뷰 49탄◈ 코레일네트윅스 최종합격 축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MELPARK 작성일19-04-12 20:06 조회2,724회 댓글0건

본문

 


멜팍어학원 취업 합격

 

 

수강생 리얼 인터뷰

 

 

 

 

aafe92a398b76acc06b5dddabe01185f_1565055 

 

 

 

"축하 드립니다~!"

 

 

 

멜팍어학원은 여러분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간단하게 본인의 스펙?

 

 영남대학교 국어국문학과 (복수전공 경영학)

 

 한국사 1/ 컴퓨터활용능력 2

 

 

 

  서류통과가 된 회사정도는?

 

SR – 객실장

 

코레일 사무영업

 

코레일네트웍스 역무직

 

 티켓몬스터 – MD

 

 

 

  취준 기간은 얼마 정도 되세요?

 

 5개월 졸업 후 사기업에 다니다 작년 10월 말에 퇴사를 하고 그때부터 코레일 인턴을 하면서 취업준비를 시작했습니다.

 

 

 

  공부방법이나 준비방법을 자세히 알려주세요

 

NCS처음이여서 수업 들으면서 기본기를 다졌고 추후에 스터디를 구성해서 주 5회 약 3시간씩 진행했습니다.

 

주변에 NCS를 잘하시는 분이 000 NCS 교재를 추천해주셔서, 조원들과 함께 기본서로 한달 동안 1회독 했습니다.

 

전공공부는 경영 단일전공으로 준비해서 인강을 들으며 준비했습니다. 코레일 네트웍스를 준비할 때는 모듈형으로 나온다고 하여 NCS이론 위주로 공부했습니다.  마지막 한두달정도는 어학성적이 만료가 되어서 어학성적과 NCS를 준비하면서 목표하는 기업분석을 시작하였습니다.

 

 

 

  취준 하시면서 가장 힘들었던 부분은?

 

아무래도 나이가 어느정도 있다 보니 그 부분에서 압박감이 느껴졌습니다. 퇴직금으로 준비하다 보니 비용적인 부분에서 부담감이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NCS 실력이 많이 늘지 않는 것 같아 초조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이번 취준을 준비하시면서 가장 도움이 되었던 부분은?

 

선생님이 직접 만드신 자체 교재가 기본기를 다지는데 큰 도움이 된 것 같고 중간중간에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시는 선지 전략 및 문제풀이 팁들을 많이 알려주신 것이 가장 도움되었습니다. 또한 스터디가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혼자서 하기 보다는 스터디원들과 함께 공부하는 것에 영향을 많이 받는 편이라서 스터디를 한 것이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번 취준에서 시간을 가장 많이 투자한 부분은?

 

초반에는 NCS였고, 최근에는 전공 공부에 시간을 많이 투자하였습니다

 

 

 

  면접은 어떠셨어요?  면접에서 가장 당황했던 부분은?

 

 한 조에 6명이 약 20분 동안 진행되었고 생각보다 받은 질문도 별로 없었습니다. 면접 및 면접 질문은 압박보다는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취준생들에게 꼭 하고 싶은 말은? 한 조에 6명이 약 20분 동안 진행되었고 생각보다 받은 질문도 별로 없었습니다.

 

면접 및 면접 질문은 압박보다는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면접 질문 중 창의와 직무를 연결해야 하는 부분이 있으니 선생님께 꼭 면접컨설팅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멜팍어학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다른 학원들과 달리 진짜 1순위로 학생들을 위해 지원해주는 것이 많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선생님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모르는 것을 여쭤보면 어느 방면이든 모두 자세히 말씀해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NCS수업에서 좋았던 점은?

 

선생님께서 경험이 많으셔서 인강이나 다른 수업에서 얻지 못할 경험에서 우러나온 팁들을 많이 알려주십니다. 수업 수강한 것에 대해 후회가 없습니다. 공기업 준비하는 분들 뿐만 아니라 대기업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꼭 들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대구ncs인적성 , #대구ncs , #대구인적성 , #멜팍어학원 , #박윤인적성 ,

#박윤ncs , #대구ncs학원, #대구인적성학원 , #대구ncs인적성학원

 

회사명 멜팍학원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1길 25, 4층(동성로3가) 사업자 등록번호 782-90-00044 대표 최보영 전화 053-423-1161 팩스 053-431-05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5-대구중구-3989호 Copyright © 2015 멜팍학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