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NCS학원 대구인적성학원 ◈수강생 인터뷰 162탄◈ 한국전력공사 최종합격 축하드립니다! >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
  • 수강후기홈 > 수강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NCS 인적성 | 대구NCS학원 대구인적성학원 ◈수강생 인터뷰 162탄◈ 한국전력공사 최종합격 축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MELPARK 작성일20-08-05 12:06 조회5,321회 댓글0건

본문

d1c30c3f13128809c2ead8dd9229d5ee_1596596

 

 

 

▣ 간단하게 본인의 스펙?

 

국립대 전기공학,멜팍토스 150, 컴활 1, 한국사 1

 

 

 

필기 합격한 회사는?

 

한국전력공사 필기합격 / 한국전력기술 필기합격

 

 

 

▣ 공부 방법을 공유해주신다면?

 

주로 기본서를 해독하는 식으로 공부했습니다. 선생님 자체교재를 기본서로 해서 조원들과 풀이법을 공유하는 식으로 공부했습니다. 선생님 자체교재에 웬만한 유형들이 모두 나와있기 때문에 선생님 책으로만 공부를 해도 전체 시험범위를 공부할 수 있어서 기간을 단축하고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 정말 도움을 많이 받은 것 같아요. 처음에 수업 들을 때는 매일 2시간 반정도 스터디를 했습니다. 수업에서 선생님께서 추천해주신 교재 위주로 계속 풀이를 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잠시 쉬다가 최근 2개월 전부터 다른 멜팍 스터디에 다시 들어가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스터디 원들이 멜팍을 다닌 분들끼리 모여서 다양한 방향을 준비하는 분들이 모여서 혼자 하는 것보다 훨씬 도움이 됐습니다. 2주정도 기간을 잡으니 박윤 선생님 자체교재 1회독이 되더라구요, 이후에는 계속 토의하는 식으로 하고 선생님께서 하셨던 말씀을 수업 복기하는 식으로 공부했습니다.

 

 

 

▣ 합격한 소감은 어떠신가요?

 

스터디 원들과 작년부터 오랫동안 공부해왔는데 합격을 하니 멜팍에서 공부한 방법들이 맞았구나 하는 생각이 들면서 수업을 듣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고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처음에 멜팍선생님 토익스피킹을 듣고나서 성적을 바로 받고 박윤선생님 NCS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NCS공부는 처음이었기 때문에 이론 공부가 필요할 것 같아서 등록하게 되었는데 현장강의를 듣는 게 수업을 빠지지 않고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고 학원에서 정해진 시간에 수업을 듣고 스터디 방향도 잡아 주셔서 하루 일정을 잡는데 도움을 받았습니다. 학교 과 친구들이 박윤 선생님 수업을 들은 친구들도 많았고 괜찮다고 추천을 해서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취업과정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하루의 루틴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NCS문제양을 늘려서 기본서와 모의고사를 병행하면서 반복해서 풀었습니다. 기본서에서 풀었던 방식을 봉투모의고사에 적용하는 방식으로 공부했습니다. 한국전력공사의 경우에는 독해영역에서 속독을 잘 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면접 준비는 어떻게 하셨나요?

 

작년에는 면접 스터디로 준비를 했는데 1차에서 떨어졌습니다.

 

이번에 박윤 선생님께 면접컨설팅을 받으면서 기업 전형에 맞게 준비를 할 수 있게 잡아 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같은 직렬의 학생 분도 함께 매칭을 해 주셔서 면접 준비를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취준을 하시는 분들께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스터디 활용을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터디 할 때 서로 풀이법을 공유하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됩니다.

 

박윤 선생님 수업과 선생님 교재가 좋은 문제가 많기 때문에 시중의 봉투모의고사 보다는 선생님 책을 기준으로 잡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후에 선생님 책을 기준으로 봉투모의고사를 고르면 조금 더 효율적으로 공부하실 수 있을 겁니다. 기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꾸준하게 준비하면 원하는 기업에 다들 취업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면접에서 떨어진 적이 있어서 제가 해온 경험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었습니다.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희망하는 기업을 몇 군데 정하셔서 그 회사에 맞게 자소서나 경험정리 하시면 여러 회사에 지원할 수 있게 체계적인 준비가 될 것 같습니다.

 

회사명 멜팍학원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1길 25, 4층(동성로3가) 사업자 등록번호 782-90-00044 대표 최보영 전화 053-423-1161 팩스 053-431-05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5-대구중구-3989호 Copyright © 2015 멜팍학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