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NCS학원 합격자 인터뷰 158탄 대구환경공단 최종합격 >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
  • 수강후기홈 > 수강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NCS 인적성 | 대구NCS학원 합격자 인터뷰 158탄 대구환경공단 최종합격

페이지 정보

작성자 MELPARK 작성일20-07-12 02:25 조회3,324회 댓글0건

본문

대구환경공단 최종합격 축하드립니다.

 

 

1. 간단하게 본인의 스펙? (대학교 전공, 취득한 자격증, 경험 등)

영남대학교 전자공학과

한국사1

컴활 1

전기기사

제싸오픽 IH

 

2. 필기 합격한 회사는?

      대구환경공단

 

3. 공부 방법을 공유해주신다면? (공부법, 나만의 루틴, 영역별 팁 등)

전공은 매일 하는 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워낙 까먹는 속도가 빨라서 하루에 조금 씩이라도 보시는 걸 추천 드려요

NCS는 저는 평소에 PSAT 형태 위주로 스터디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지원하는 기업 중에 모듈형 기업이 있다면 채용계획서를 보고 어떤 영역이 출제되는지, 시중 문제집을 통해서 단순 암기인지, 어느 정도 해석을 요구하는지 파악 해놓는 게 노력대비 성적이 좋게 나왔습니다.

 

4. 본인에게 가장 취약한 영역은 어떤 영역이었으며, 어떻게 극복하셨나요?

저는 자료해석 부분을 제외하고는 다 취약했습니다.

시간이 충분히 주어지면 정답률을 높일 수 있다고 판단하여서 전공과 NCS를 분리 해서 치지 않는 시험 유형이 저에게 가장 잘 맞는다고 결론은 내렸습니다.

제 강점을 살려서 자료해석과 전공에서 시간을 최대한 아끼고 다른 곳에 투자했던 방식이 취약한 영역을 극복하는데 가장 도움 되었습니다.

 

5. 취업과정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예를 들어, 나의 친한 지인이 취업을 준비한다면 어떤 부분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할 것 같으세요?)

스터디라고 생각합니다.

잘하든 못하든 누구나 취약한 부분은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그런 부분이 없더라고 더 빠르게 접근하거나 푸는 방법 등을 공유하면서 최대한 많은 문제들을 높은 정답률로 풀어 가는 데는 스터디를 통해 공부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었습니다.

 

6. 면접 준비는 어떻게 하셨나요?

PT면접자체가 처음이었으나, 박윤 선생님께서 1부터 100까지 PT구성방법, 답변방법, 인성질문 모법답변 구성방법 다 알려주셔서 그대로 따라가기만 했습니다.

 

7. 취준을 하시는 분들께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저도 인턴, 공채 막론하고 서류탈락, 필기탈락, 면접탈락 다 겪어왔습니다.

그렇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지속적으로 하는 게 가장 큰 도움이 될 거라고 믿습니다. 

회사명 멜팍학원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1길 25, 4층(동성로3가) 사업자 등록번호 782-90-00044 대표 최보영 전화 053-423-1161 팩스 053-431-05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5-대구중구-3989호 Copyright © 2015 멜팍학원. All Rights Reserved.